subject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사라질 것인가?
writer Shela Bold
email shelabold@hotmail.co.uk
date 24-06-28 2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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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tagram과 함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영감과 표현을 위한 청중의 가장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입니다. 마지막으로, 소셜 미디어는 고객 관계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으며(해야 합니다) 평생 가치를 높이는 데 훨씬 더 중요합니다. 이러한 데이터 포인트를 파악하면 대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거나 구매 후 사회적 접근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브랜드 정체성을 형성하고, 소비자 참여를 촉진하고, 브랜드와 청중 간의 연결을 육성하는 데 있어서 음식 사진의 다면적인 역할을 살펴봅니다. 음식 사진은 단순히 요리를 선보이는 것 이상으로 소비자를 참여시키고, 브랜드 내러티브를 전달하고, 욕구를 자극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위의 변화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Zara의 차세대 리더십은 패션을 선도하는 소비자를 위해 "갓 구운 옷"을 지속적으로 생산한다는 브랜드 약속을 충실히 지키고 단기(수익성)와 장기 목표(사업 성장 및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기)의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승계 계획 과제에 탄력적으로 대처해야 합니다. 노련한 마케터이든 신진 기업가이든, Twitter 마케팅 과정은 온라인 존재감을 높이고 사업 성장을 촉진하는 데 귀중한 통찰력과 도구를 제공합니다.

긍정적인 평가를 제출하면 새로운 소비자를 유치하고 현재 고객의 사업에 대한 신뢰를 강화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충성도는 유기적으로 성장하고 고객이 귀하와 긍정적인 경험을 했을 때 신뢰의 발전에 기여합니다. 진실하고, 신뢰할 수 있고, 지지적이며, 베푸는 것은 친구, 가족 및 중요한 다른 사람들에 대한 충성도를 보여줄 것입니다. 사람들의 1%만이 올바르게 행동하고 나머지 99%는 잘못 행동하여 돌이킬 수 없는 브랜드 손상을 입습니다. 시작하기 위해 다양한 대상에게 어필하고 회사의 요구 사항과 소셜 VIP의 관심사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몇 가지 보상 프로그램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충성도 높은 고객은 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산 중 하나입니다. 대상 고객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은 한 가지이고, 그 지식을 활용하여 대상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것은 또 다른 일입니다. 설립자, 소유자, CEO인 빈스 카무토가 이끄는 카무토 그룹은 패션과 액세서리로 구성된 제시카 심슨 컬렉션을 더 광범위한 대상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래된 "직접 우편"과 소셜 미디어, 전자 마케팅, 모니터링 도구 및 광고를 통합하는 힘을 살펴보면 캠페인이 얼마나 더 효과적일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가장 활동적인 소셜 미디어 팔로어에게 보상을 주면 브랜드 이미지가 높아질 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태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높아질 것입니다. 브랜드는 팔로어와 타겟 고객을 기반으로 개별 YouTube 사용자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 회원이 참여에 대해 지속적으로 보상을 받는 소셜 VIP 클럽에 무료로 포함되는 등 그에 상응하는 가치의 보상을 받는 대가로 본인을 식별하도록 요청하세요. 이는 사람들이 무리를 따르는 경향을 특징으로 하는 심리적 현상인 사회적 증거 때문입니다. 참여하기 쉬운 전환 활동으로 시작하세요. 이는 간단한 사진 공유 콘테스트일 수도 있고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의 최근 사건에 대한 기본 설문조사일 수도 있습니다. 한때 우리는 슬로건과 그래픽이 다소 어린 느낌이라고 생각했지만, 현재 우리의 모토는 너무 늙어서 아무것도 입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매장에서 여러 번 구매한 고객은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귀하의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긍정적인 행동은 고객 확보에 드는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브랜드 인지도 비디오의 완료율을 모니터링하면 시청자 참여도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콘텐츠를 스타트업 디렉토리에 배포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입니다. 오늘날의 시각적 중심 세계에서 음식 사진은 브랜드 마케팅과 레스토랑 홍보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 부상했습니다. 음식 사진은 시각적인 전채 요리 역할을 하며, 갈망과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매혹적인 이미지로 소비자를 유혹합니다. 소셜 리스팅을 사용하여 소비자가 소셜 미디어에서 시간을 보내는 곳, 어떤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는지, 어떤 칭찬과 우려 사항을 홍보하고 해결해야 하는지, 가장 공감하고 자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는 자료는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콘텐츠, 오퍼, 인센티브를 제공할지 알아보세요. 소셜 리스닝에서 얻은 데이터를 사용하여 긍정적인 행동을 촉진하고 일반적인 질문과 우려 사항에 대응하세요. 소셜 미디어 전략에서 이 여섯 가지 전략을 사용하면 더 나은 충성도와 고객 평생 가치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고객 충성도는 고객과 지속적으로 맺고 있는 감정적 연결을 말하며, 이는 경쟁사가 아닌 귀하와 소통하고 귀하에게서 반복 구매하는 경향으로 나타납니다. 소셜 상호 작용을 통해 로열티 프로그램 크림 포인트를 적립하여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리세요. 획득할 수 있도록 허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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